The Fact About 울산 중공업 That No One Is Suggesting

동구에 따르면 김종훈 동구청장은 이날 현대중공업을 방문해 한영석 대표이사 부회장과 만나 대화하고, 지역의 당면 현안을 해결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해수욕장

인천광역시

그러나 도시철도 등 궤도계 교통 시설의 미비는 있으나 대중교통 체계의 미흡 등으로 다른 광역시에 비해 대중교통이용이 불편하나 도로망은 잘닦여있고 널널한편이다. 영화관  · 박물관 등 문화 시설도 부족한 편이다.

이러한 지리적 조건 때문에 울산은 일찍부터 일본과 연결하는 국제적인 항구이자 군사적 요충지로서 각광받았다. 지금도 울산에는 신라의 수도인 경주를 방어하기 위한 관문성을 비롯하여, 조선시대 경상좌도 병영이 있던 병영성, 언양읍성 등 여러 성의 흔적이 남아 있다.

 행정 구역의 역사는 울산광역시의 행정 구역 § 연혁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장생포고래박물관 : 유서 깊은 포경 산업으로 유명한 장생포에 위치. 전국 유일의 고래박물관.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 대구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 광주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 · 부산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울산상의는 "작업 중지가 장기화하면 현대중공업은 물론 수년간 조선업 불황으로 한계에 다다른 협력사들이 존폐 위기에 놓이는 등 조선산업의 전반적인 기반이 흔들릴 것"이라면서 "현대중공업과 협력사들이 업황 회복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조속한 작업 재개를 요청한다"라고 덧붙였다.

조남호 회장은 지금까지도 한진그룹 일가와 사이가 굉장히 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앙금의 단적인 예로 본진인 한진그룹에서는 조중훈 전대 회장의 제사를 음력에 진행하는 반면, 한진중공업에서는 양력에 치른다. 출장갈 때 대한항공과 진에어를 아예 타지 마라는 내부 지시까지 있을 정도이다.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 서울로봇고등학교 ·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 서울도시과학기술고등학교

화봉중학교 학성중학교 울산강남중학교 무거중학교 삼호중학교 울산제일중학교 울산학성여자중학교 유곡중학교 무룡중학교 울산서여자중학교 방어진중학교 신일중학교 태화중학교 월평중학교 천곡중학교 호계중학교 농소중학교 울산휴게텔 화진중학교 화암중학교 대송중학교 명덕여자중학교 남외중학교 달천중학교 울산중앙중 울산동평중 울산성안중 장검중학교 일산중학교 온산중학교 남창중학교 서생중학교 고등학교[편집]

※ 다음 업종의 기업 중에서 중소기업법에서 정하는 중소기업의 규모보다 더 큰 기업(가. 금융업, 나. 보험 및 연금업, 다. 금융 및 보험 관련 서비스업)

이곳에서 생산된 블록들은 조선부문 본사이자 사업장인 영도 조선소로 보내진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